상담전화

010-8338-6489

위즈테마

일본 니시의학 관련 기관 방문 안내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757회 작성일 12-05-14 21:19

본문

sample_img014.gif

2012년 5월 31일(목)~6월 3일(일)-일본 진찰과 견학-선착순 접수

wmwfzzl5g.jpg

일본 니시의학 관련 기관 방문-선착순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일본 고다의원과 모리선생 기공침구원과 잠재의식의 대가
니시건강학원 및 건강 센타를 방문합니다. 니시의학의 수제자이셨던 고다선생께서 운영하신 고다병원을 방문하고, 하루 한끼 녹즙만으로 살아가는 모리미찌오 기공 침구원에서 기공치료와 진단 및 생채식 강좌를 듣게됩니다. 또한 오까야마 건강학원과 요양원을 운영하며 니시의학을 이용한 치료와 잠재의식을 지도하는 야마사키 카사브로 원장과 진료진들의 지도로 치료와 요법의 지도를 받고 저녁에는 잠재의식등 강의를 듣게됩니다. 그 외 니시의학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야다마 건강센터를 방문합니다.

구체적 일정
첫째날과 둘째날-  오사카에서 머무르며 모리선생께 개인마다 진단을 받고 기공침과 뜸

시술등 약 50분 가량 치료를 받으며, 생채식으로 난치병을 극복하신 내용과 생채식에 대한 건강강의를 통역 포함 2시간 가량 듣게 됩니다. 그리고 난 후 수만 명의 난치병을 치료했던 유서깊은 고다의원을 방문하여 발자취를 더듬어 보겠습니다. 그런 후 니시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건강센터도 들러보겠습니다.

셋째날과 넷째날은 오까야마 니시건강 학원을 방문하여 오전 오후 치료를 받고 니시의학 실습을 정확히 배운 후 저녁엔 잠재의식에 대해 2시간 가량 강의를 듣습니다. 또한 건강학원에서 제공하는 식사를 하며, 건강식단을 살펴보고 수련관에서 숙박을 하고 냉온욕과 풍욕을 해보며 일본 수련관의 운영 등을 견학합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오사카에서 오까야마까지 먼 거리를 고속철을 이용해 갔다 오며 쉬는 시간 틈틈이 관광도 할 작정입니다.
비록 짧지만 우리가 원하는 많은 것을 알아보실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단지 진찰시간과 치료시간이 많이 소요되므로 선착순 15명으로 한정합니다.
꼭 참여하셔셔 유익한 체험과 치료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일시 : 2012년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3박 4일)-15일 마감 선착순
대상자 : 일반인 누구나
금액 : 145만원( 오사카와 오까야마를 왕복해야하므로 교통비가 많이 소요됨)
인원 : 15명 ( 선착순. 진찰 시간과 관련 기관 숙박 등으로 인원 한정)
문의 : 02-2205-0661. 2222( 김지원 실장께 문의하세요)
주최 : 생채식운동본부 - 한국자연건강회
증정 : 생채식의 기적 책(모리미찌오 저). 잠재의식의 기초(야마사키 저).

 




자세한 내용
http://www.knha.org/m_view.php?ps_db=co08&ps_boid=125&ps_page=1&ps_sele=&ps_ques=&ps_line=&ps_choi=&ps_div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