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09-04-08 19:40
밀싹과 아토피
 글쓴이 : 이현정
조회 : 4,904  
38세 남자로 아토피를 심하게 앓고 있습니다.
TV에서 봤는데, 밀싹이 아토피에 효과적이다고합니다.
즙을 내서 마시고, 즙으로 세수도 하면 효과적이고, 실내에 키우면 보습효과도 좋다고 합니다.
정보 부탁드립니다.  

관리자 09-04-09 18:49
 
안녕하세요.
생활환경이 오염되고  가공식품이 많아지면서  아토피 관련 질환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외부 환경의 정화가 필요하듯이 장내환경의 오염도 아토피 질환 및 만병의 근원이 됩니다. 아토피가 있으신 분들은 장 점막의 상처나, 미란, 염증을 치료해야 하며 숙변을 제거해야 아토피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밀순즙의 엽록소는 염증치료를 해주며, 장내 박테리아의 활동과 증식을 억제해줍니다.
또한 밀순즙은 독성 부작용 없이 음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양제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모두 들어 있어 완전식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점액질, 산성결정체, 숙변을 제거, 체내독소를 없애주어 장내환경이 정화되어 아토피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밀순즙을 드시면서 밀순즙 관장을 함께 하시는 것이 좀 더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단기적인 요법으로는 1주일간 밀순즙과 야채 생즙만 먹으면서 관장을 하며 생즙단식을 하신 후 생즙을 꾸준하게 드시면 단시간 내에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생즙단식은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면서 인체에 축적되어 있던 막대한 양의 노폐물을 배출하게 됩니다.
생즙단식을 하면 검게 변한 피부색도 원래의 색으로 돌아옵니다. 아토피가 심하시면 7일 생즙단식을 하신후 밀순즙을 드시면 더욱 더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농원 회원 중 6살 남자아이가 있었는데 6개월간 밀순즙을 먹고 바르면서 밀순즙찌꺼기와 남는 즙으로 목욕을 하고 효과를 보았다고 편지를 보내주신 분도 계시고 간이 안 좋아 밀순즙을 드셨는데 습진도 같이 치료된 분도 계십니다.

3개월 이상 꾸준하게 밀순즙을 드시면서 밀순즙 거품을 가려운 부분에 바르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생즙단식에 관해서 궁금하신 것은 전화를 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밀순을 가정에서 키우시면 밀순에 물방울이 맺혀 가습기 역할을 해주며 실내 공기 정화가 됩니다.

아토피를 극복하기 위한 마음가짐도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는 아토피의 증악인자이므로 마음의 버릇고치기는 중요한 문제이며, 일상생활에서의  나쁜 버릇도 개선하셔야 합니다.
식생활에서의 나쁜 버릇은 과식과 육식편중, 단것 좋아하는 것, 야채식의 부족, 알코올 과음등이 될 수 있으며 외식과 가공 식품 섭취를 하지 않으셔야 합니다.
밀순즙을 드시고 아토피 극복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